저는 마사지가 목적이기 때문에 바로 나와서 반대쪽 문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꺽어서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마사지 접수? 하는곳이 있습니다.
달콤 시원해서요. 마사지 받기 here 전부터 이미 기분이 좋음. 체크리스트는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곳이나, 피하고 싶은 곳 체크하면 되는데요. 저는 항상 발 다리 집중 표시한답니다.
왜그런가 했더니, 나올 때 보니까 비밀 투표함이 있는거예요? 형식적으로 만족도 별점을 주는게 아니라요. 각 테라피스트 마다 번호가 있었고요. 번호에 따라 비밀투표로 진짜로 투표할 수 있도록 했더라고요.
남자들의 베트남 호치민 여행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베트남 호치민의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대신 여기 노래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애들도 잘 놀고 진짜 강추합니다. 잭디에 잘 노는 로컬 꼬셔서 걔 친구들이랑 오는걸 추천 드립니다.
희망하는 코스를 고른 뒤 마사지 비용을 계산하면 다시 안내원이 와서 내부로 안내한다. 미로같은 복도를 꺽고 꺽고 오르고 오르다 보면 서비스를 받을 룸에 도착한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내가 만난 두 여성 테라피스트는 자신 있어해도 되는 알찬 실력의 소유자였다.)
물론 팁은 본인의 와꾸가 뎁이냐 아니냐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일단 이게 좋은점이요. 중복할인 됩니다. 저희처럼 밤에 마사지 받고요. 바로 공항 가시는 분들! 한번에 두개 예약하시면요. 추가 할인되더라고요.
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첫방문 이후 텔레그램 출근부 채널에 초대되어 두번째부터 초이스가 가능하다.
다른 마사지 샵들보다 비교적 늦은 시각까지 운영을 하고 접근성이 높은 장점이 있다.
코지 마사지는 푸미흥 지역에 위치한 유명 마사지 샵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급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여행객은 물론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한국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